라인
왼쪽
오른쪽
> 기획특집 > 사람과 사람들
2024 하남도시공사 창업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위현주 기자  |  Hyuhjoo@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03  06:17: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하남시·하남도시공사는 창업 활성화 및 생태계 조성을 위해 ‘2024 하남도시공사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팁스(TIPS) 및 윙스(WINGS) 운영사이자 액셀러레이터 킹고스프링과 협력하여 추진하게 된다.  

하남도시공사는 바이오헬스를 비롯한 4차 산업 스타트업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우수 창업아이템을 활용한 예비창업자 발굴 및 스타트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창업 활성촉진과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대회 신청은 하남도시공사 및 하남스타트업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7일부터 7월 17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참가대상은 공고일 기준 예비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으로참가분야는 ① 4차 산업, 신기술, 혁신적인 아이디어,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아이템 ② 디지털 헬스케어, 융‧복합 등 바이오헬스 분야 유망 창업 아이템(예정자) ③ AI, 콘텐츠, 신소재, ESG, 탄소저감, 친환경, 기타 창업 아이템 ④ 맞춤형 건강관리 등 건강도시 조성과 관련된 분야이다.

신청은 구글 폼 접수(https://zrr.kr/PVyS)를 통해 가능하며, 제출서류는 하남스타트업캠퍼스 홈페이지 알림마당‘2024 하남도시공사 창업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는 서류평가,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 팀을 선발하게 되며,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및 하남도시공사 사장 표창과 함께 소정의 상금(총 1천만원), 하남스타트업캠퍼스 입주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또한, 운영사로 참여하는 초기 전문 투자 기관 킹고스프링의 IR 컨설팅을 통한 투자 기회 제공, TIPS 프로그램 추천권 우선 사용 등의 혜택이 더해진다.

하남도시공사 최철규 사장은“이번 경진대회를 통하여 우수한 역량을 가진 창업기업을 적극 발굴‧육성하여 혁신 아이디어 기반을 통한 지역 내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 계기를 마련 하겠다”며,“관심 있는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전체기사의견(0)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저작권문의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33(신장동 현대베스코아빌딩 6층 22호) | 대표전화 : 031-795-4992
등록번호 : 경기 아50871 | 등록일 : 2014년 1월 24일 | 발행인/편집인 : 이 재 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은숙
Copyright © 2024 하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