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정치행정 > 지방선거
구경서, 윤석열 캠프 하남시 총괄본부장에 발탁
김은정 기자  |  Eunhanam7700@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1.19  14:04: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구경서 전 하남시장후보(국민대 정치대학원 특임교수/정치학박사)가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조직통합본부(본부장 이영수) 경기도 하남시 총괄본부장으로 임명됐다.

   
 

   이영수 본부장이 지휘하는 조직통합본부는 국민의힘 대선 캠프에서 전체 조직을 총괄하는 핵심 부서로 가장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팀이다.

   이 본부장은 임명장을 전달 하면서 "지금 우리는 너무 힘든 시대에 살고 있어서 국민들이 정권교체를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다"고 진단하고 "하남시는 구경서 총괄본부장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서 시대정신의 핵심인 정권교체를 꼭 해내자"고 힘주어 말했다.

   구경서 본부장은 "국민의 명령인 정권교체를 위해 젖먹던 힘까지 발휘 하겠다"고 다짐하고 "정권교체는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려있는 지상 최고의 명령인 만큼, 정권교체를 꼭 이뤄내서 윤석열 후보를 당선시키는데 한 방울의 땀까지도 쏟아 붓겠다"며 이번 대통령 선거에 임하는 확고한 자세를 밝혔다.

  한편, 이영수 본부장은 보수진영 조직을 이끌고 있는  핵심인사로 꼽히고 있는 인물이다. 이 본부장이 있는 곳에는 '힘'과 '권력'이 있다고 할 정도로 조직의 귀재로 평가 받는다.

   구경서 하남시 총괄본부장은 하남시 출생으로 대학교재로 쓰이는 ‘현대미디어정치’와 ‘신익희 평전‘ ’나는 매일 하남을 꿈꾼다“ 등의 저서가 있고, 지난 지방선거에서 하남시장 후보로 출마해 아쉽게 낙선한 바 있다. 

   현재는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과 정책자문위원회 기획전략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특임교수로 재직중이다.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전체기사의견(0)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저작권문의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33(신장동 현대베스코아빌딩 6층 22호) | 대표전화 : 031-795-4992
등록번호 : 경기 아50871 | 등록일 : 2014년 1월 24일 | 발행인/편집인 : 이 재 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은숙
Copyright © 2022 하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