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오피니언
스타필드 하남에 차세대 몰입형 ‘돌비 시네마’ 개관12일 오픈, 국내 8번째 336석 규모…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갖춰
위현주 기자  |  Hyuhjoo@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7.09  05:50: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경기 하남의 랜드마크인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8번째로 돌비 시네마가 선보인다.

오는 12일 오전 정식으로 개관하는 돌비 시네마는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를 최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의 선도기업으로 알려진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가 스타필드 하남에 시네마를 개관한다는 것. 현재 스타필드 하남에는 하남 처음으로 CGV 11관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개관하는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은 총 336석 규모로 지난 2020년 7월 국내 1호점인 메가박스 코엑스점 시작에 이은 8번째다.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대구신세계점, 수원AK플라자점, 송도점이 이미 오픈한 상태다.

전 세계적으로는 14개 국가에 290개 이상의 돌비시네마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최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돌비가 설계한 극장 환경을 제공해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이달 12~14일, 19~21일에는 개관을 기념해 '돌비 시네마 무료 체험회'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체험회에서는 돌비 시네마 트레일러·영화 예고편 등을 30분 동안 상영하며, 돌비 시네마를 경험해 보지 않은 관객들이 차별화된 시네마 경험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취지다.

스타필드 관계자는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매점 무료 쿠폰 외 랜덤 돌비 굿즈·돌비 시네마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위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전체기사의견(0)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저작권문의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33(신장동 현대베스코아빌딩 6층 22호) | 대표전화 : 031-795-4992
등록번호 : 경기 아50871 | 등록일 : 2014년 1월 24일 | 발행인/편집인 : 이 재 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은숙
Copyright © 2024 하남일보. All rights reserved.